스포티한가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병아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-05-22 22:19:06 댓글 0

본문

초당옥수수 ? 먹어보세요~

명품 초당옥수수 구매처 : 퍼밀
➡️ https://bit.ly/2LC7Rlx

올해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...
왕언니도 정말 정말 오래 기다려서
드디어 받은 더단 초당옥수수 !!!

동네방네 자랑하면서
왕아들 친구들...이웃들...
나누는 기쁨을 함께 했네요 ^ ^

옥수수 박스 들고
돌아다니느라 몸은 힘들었지만
나누는 기쁨을 잠시 누렸습니다

너무 신기한 옥수수라 ...^^


#더단초당옥수수 #퍼밀 #나눔


? 왕언니 룩
화이트 블라우스 : 미우미우
노랑 도트 스커트 : 캐롤라나 헤레라
투명백 : 프라다
롬퍼 : 샤넬
가방 : 샤넬
박상기 : 나도 옥수수 되고 싶다 프라다 가방에 들어가보고싶네
큐라월드qulaworld : 초당옥수수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전자렌지 5분 돌리면 ㅋㅋㅋ작년에 제주도에 주문해서 일하는곳에서 사람들이랑 먹었는데 진짜 다들 따라서 다 샀어요 ㅋㅋㅋ정말 맛있는 옥슈슈 ㅎㅎㅎ❤???????????
오블리주노블레스 : 노란스커트와 노오란 옥수수 넘 멋져요^^
나즈막한모양 : 와 ㅋㅋㅋㅋ 클라스가 달라요 ㅋㅋ 주문배송이 아니라 직접 가셔서 따고 박스에 담아서 직접 배송이라닛 ㅋㅋ 쿠팡맨보다 감동스런 배송서비스 ㅜㅜ


이와중에 프라다 pvc 백 샤넬 부츠
그런데 샤넬 장갑 ㅋㅋㅋㅋㅋㅋ ????

어느새 명품 장인이 되셨어 ㅋㅋㅋ
Jde Chung : 왕언니 영상 보고 초당옥수수 주문했어요!생으로 먹는 옥수수라니...옥수수매니아인데.. .몰랐어여ㅜㅜ언능 배송왔으면 좋겠어요♡무슨맛일지 기대되용***♡♡♡다이어트중인데ㅋ
장보미 : ㅠㅠ 왕언니 영상보고 퍼밀에서 옥수수 시켰는데 다 불량와서 다 버렸어요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고 지금 홈페이지 난리에요.. 이런 생물은 홍보 안하시는게 왕언니께도 피해 안가고 좋으실거같아요 !!퓨ㅠㅠ
서여이 : 샤넬에서도 저런 장갑 나오는구나....했자나요...ㅎㅎㅎㅎ
Gisele Lee : 벌레는 손으로 잡으면 되잖아~ ㅋㅋㅋㅋ 언니 최고예요!!!
찡나 : 왕언니는 사랑입니다?❤️
nicole cho : 옷 뿐만 아니라 마음이 더 명품인 왕언니!!짱!!?

(ENG) MY BAG COLLECTION 최근에 출시된 봄 가방하울 중에서 베스트 11을 준비했어요 ? 디자이너브랜드 데일리백 추천 (루에브르,드파운드,다이애그널,조셉앤스테이시)

?SNS

http://instagram.com/kimrisaa




?BUSINESS MAIL

pikaandy@naver.com




---

MY BAG COLLECTION 최근에 출시된 봄 가방하울 중에서 베스트 11을 준비했어요 ? 디자이너브랜드 데일리백 추천 (루에브르,드파운드,다이애그널,조셉앤스테이시)




안녕하세요 여러분~ 김리사입니다 :)

최근에 #가방하울 #봄패션 룩북 등을 통해서 소개했던 가방중에서

베스트 11를 뽑아서 제가 애정하는 #데일리백 들을 보여드릴거에요




#디자이너브랜드 부터 감성적인 인터넷 쇼핑몰까지 다양한 브랜드와

가격대로 구성을 해봤으니까 오늘도 우리 여러분들의 취향저격을
제대로 할 거라 생각해용 ?




---

01 드파운드 DEPOUND

https://bit.ly/2yfbI4s


아를 백 라지_리넨원단이 좀 탄탄하고 나름 모양이 잘 잡혀있는 에코백이어서 물건을 많이 막 집어넣고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형광,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가공한 원단이라서 특유의 자연스러운 느낌이 제 취향이었어요

에코백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이라는 말이 딱 어울렸던 데일리백이었어요 레터링도 깔끔하고 낭낭한 사이즈감이라서 보부상st로 강력추천하는 템이에요




✅데일리룩

dress, among 어몽
jacket, at moments 엣모먼츠
shoes, oramud 오라무드

---

02 다이애그널 DIAGONAL

https://bit.ly/2RyrJtg




셔링 스트랩 백 블랙_ 이 컬러가 가장 취향저격인데 홈페이지에는 이것만 페이지가 없더라구요? ? 가장 무난무난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셔링백으로 은근 안에 공간이 넓고 탄탄하게 잘 만들어진 가방이어서 매일 들고 다니기 좋구요, 디자인이 유니크한데 색감이나 재질이 깔끔하니까 부담스럽다는 느낌없이 다양한 데일리룩에 다 두루두루 잘 어울렸어요 기본적으로는 숄더로 멜 수있고 셔링이 짱짱하게 들어간 스트랩이어서 크로스로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




✅ 데일리룩

outer, 66girls 육육걸즈 (예전에 산거라 정보가 없어용)
top, lookast 룩캐스트
bottom, among 어몽
belt, h&m 에이치엔앰
shoes, oramud 오라무드


---


03 조셉앤스테이시 JOSEPH&STACEY

https://bit.ly/3ek09Kb


럭키 플리츠 니트백 M 믹스 산타모니카_ 2020년 SS 컬렉션은 각국의 도시를 컨셉으로 하여 출시가 되었는데요, 그 중 산타모니카는 크림과 다홍백이 배색이 된 멀티컬러의 니트백이에요 니트백이 가지는 특유의 플리츠 디테일이 되게 매력적이고 단색으로된 니트백에 비해서 조금 더 유니크한 맛이 있어서 제 취향저격을 했던 데일리백 이랍니다.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지만 재질 특성상 너무 짐을 많이 넣으면 모양이 무너지거나 늘어나는 느낌이라 가볍게 들고 다닐 때 매치하기 딱 좋아요


✅ 데일리룩

top, brandi 브랜디
bottom, common unique 커먼유니크
shoes, berith 베리뜨

---

04 루에브르 LEOUVRE

https://bit.ly/2V2tssV


삭드 부뻬 새들백 블랙_제가 정말 애정하는 브랜드가 바로 루에브르인데요, 제 영상을 자주 보신 분들은 저의 루에브르 사랑이 어느정도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삭드 부뻬같은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곡선이 주가 된 가방으로, 둥근 쉐입도 매력적인데 특히 양 사이드 부분에 드레이핑 된 듯한 레더 디테일이 챠밍포인트에요 일반적인 블랙백이 아니라 나만 알고싶은, 나만 들고 다니고 싶은 그런 유니크한 디자인이라서 더 애정이 가더라구요 되게 부드러운 재질이라 다양한 데일리룩과도 조합이 잘 맞아요




✅ 데일리룩
outer, diagoanl 다이애그널
top,lookast 룩캐스트
shoes&bottom,berith 베리뜨


---


05 록체 LOKCHE

https://bit.ly/3abESiB


로델린 숄더백 올리브그린_ 록체하면 애니멀프린트 패턴의 가방이 딱 떠오르는데요, 이번에 새로나온 로델린은 톤다운된 올리브그린 컬러의 미니백으로 차분한 무드가 매력적인 데일리백이에요 심플하게 딱 떨어지는 쉐입의 가방 디자인에 봄에 어울리는 색감이 더해져서 데일리하게 들고 다니기에도 괜찮더라구요 흔하지않은 그린빛의 가방이라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다양하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


✅데일리룩

top, oramud
bottom, orumud 상하의 모두 오라무드
shoes, berith 베리뜨


---


06 르마스크 LEMASQUE

https://bit.ly/3cj0tXt


티니 숄더앤크로스백 B NO48 투톤베이지_본체와 커버의 색상이 다르게 배색되어 있는 가방이어서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을 줬던 아이템인데요, 그 중에서도 특히 베이지컬러가 가장 매력적이고 제 취향에 딱 맞았던 데일리백이었어요 조금 더 화려하고 포인트주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브라운 컬러도 괜찮을 것 같아요! 바디와 스트랩이 모두 곡선으로 이루어져서 부드럽고 편안한 인상을 주고 가벼우니까 매일 들고 다녀도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구요


✅데일리룩

top, studio80 스튜디오80
bottom, 66girls 상하의 모두 육육걸즈
shoes, 66girls


---


07 르마스크 LEMASQUE

https://bit.ly/3ced91R


오르 멜란지 버킷백 B NO45 옐로우_처음에는 너무 튀지않을까 살짝 고민이 되었던 가방이었는데, 실제로 실물을 보고나서 완전 첫눈에 반해버렸던 가방이에요 컬러가 은은하고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에다가 전체적으로 둥근 쉐입의 버킷백이다보니까 포근포근한 인상이 줬었거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가격대가 착해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데일리백으로 딱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


✅ 데일리룩

top, jolie laide 졸리레이드
bottom, naive silouette 나이브 실루엣
shoes, oramud 오라무드

---


08 오라무드 ORAMUD

https://bit.ly/34y855M


스카시 셔링백 베이지_개인적으로 정말 강력추천하고 싶은 데일리백 중 하나인데요, 일단 가격대가 정말 착한데 퀄리티가 꽤나 좋아서 진심 주변에 다 소문내고 다니고 있어요 ? 주름 디테일도 매력적이고 부드럽고 은은하게 녹아든 색감도 정말 제 취향이에요 미니멀리즘 적인 봄패션 데일리룩 좋아한다면 저는 아묻따 오라무드❤ 우아한 디자인에 착한 가격대, 괜찮은 퀄리티의 데일리백으로 아주 착붙이에요


✅데일리룩

outer, from beginning 프롬비기닝
top, common unique 커먼유니크
bottom, 66girls 육육걸즈(몇년전 제품입니다?)
shoes, berith 베리뜨


---


09 페이퍼백 PPB

https://bit.ly/3cdIAJH




크리즈 숄더백 브라운_이 가방 역시 요즘 제 최애 #디자이너브랜드 가방 중 하나인데요, 정말 디자인이 굉장히 독특한 듯 베이직한 듯한 매력적인 데일리백이에요 길이 조절을 내가 원하는 느낌 OR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는 것도 꽤나 신박했고 스트랩 자체가 아래로 길게 늘어진 듯한 디자인도 새로웠어요 린넨과 가죽이 만난 가방은 언제나 실패하지 않는 것 같아요 신생브랜드여서 괜찮을까 고민을 조금 했었는데 가방을 받아보니 과거의 나 반성해? 핫해질 것 같은 브랜드 너낌이 듭니다~


✅데일리룩

top, h&m 에첸엠
bottom, naive silouette 나이브실루엣
outer, among 어몽
shoes, oramud 오라무드

---


10 스트레치엔젤스 STRETCH ANGELS

https://bit.ly/2Rxre2L




파니니 메탈 로고 솔리드 백 아이보리_일단 이 가방은 변정하 모델님의 화보를 본 순간 그냥 반해버렸던 바로 그 데일리백인데요, 평소 스트레치엔젤스는 화려한 색감,소재,스포티한 느낌이 강해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을까하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파니니백 아이보리 이 매력 무엇이져? 에슬레저룩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수트셋업과도 정말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다음에 가방을 산다면 엄청 핫한 컬러인 레드나 엘로우, 독특한 소재인 벨벳,메탈릭한 원단의 백을 사볼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에요 ?


✅데일리룩

inner, x 굉장히 오래전에 산거라 정보가 없어용
jacket, oramud
bottom, oramud
둘다 오라무드
shoes, discervery 디스커버리

---

11 베르에누아 VERT ET NOIR

https://bit.ly/2V8tTSN


라라백 탄_여기도 제가 정말 애정하는 디자이너브랜드 중 하나인데요, 특유의 리넨과 가죽의 조합을 정말 잘 풀어내서 그 특유의 분위기를 사랑하거든요 지난번에 버킷백을 샀는데 그때 정말 200% 만족을 해서 이번에는 짐을 좀 많이 넣고 다닐 때 쓰려고 빅사이즈의 버킷백을 구매했어요 일단 굉장히 사이즈가 낭낭하고 안에 이것저것 막 집어넣고 다니기 좋은 보부상st 데일리백이구요 무게감이 가볍고 디자인, 색감이 미니멀해서 캐주얼부터 클래식한 수트까지 다 조합이 좋았어요


✅데일리룩

top, common unique 커먼유니크
skirt, 66girls 육육걸즈
shoes, shoopen 슈펜
belt, vintage

---


✔ Percussion rhythm by thevplanet




? Download / Stream

- https://www.sellbuymusic.com/musicDet...


---
지니 : 좋은 영상 감사해요❤️
Wu sl : 영상 너무 잘 봤어요? 혹시 영상에 나온 오라무드 가방 색감이 실제 색감과 비슷한지 여쭤보아도 될까요? 사이트 색감과는 차이가 있는 것 같아서요?? 예쁜 가방 많이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♥︎
Harim Lee : 3번째룩 너무 제서타일 저도 조셉 니트백 너무 좋아해요♡
림림 rim rim : 오잉 오라무드는 브랜드 아니구 일반 쇼핑몰 아닌가요?? 보세인줄 알았는데..
김선우 : 얼렁 취업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리사님 감성룩으로 출근하고싶어요ㅠㅠㅜㅜ오라무드에서 탑부터 가방까지 다 사버릴거에요!!!??
내닉네임이보이면행복해지길 : 아아아아아아악 오늘 영상 속삭이는 목소리!!!!!!!!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어어어무 좋아요.....?
제이영 : 리사 최고ㅋ감성봐
수블링 : 오라무드랑 페이퍼백 취저? 특히 오라무드 백 말랑말랑하니 너무 예쁜데 심지어 가격까지 예쁘네요 흐흐 장바구니에 담아가요?
C쑤 : 가방들 내부의 수납력도 궁금해용?‍♀️
이예림 : 리사 언니 매 영상마다 취저 바주카포 수준..♥️

Sub) 개강맞이 데일리 미니백 추천? 스트레치엔젤스 가방 + 패션 룩북 6가지 / STRETCH ANGELS Mini Bags + Lookbook I 루치나Luchina

? 메일/Mail: luchina.rightnow@gmail.com


? 인스타/Instagram: @luchina.rightnow
http://www.instagram.com/luchina.righ..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안녕하세요~ 여러분 루치나예요!
오늘은 저의 첫 ★가방추천영상★을 준비해봤어요!☺️
그냥 갑자기 즉흥적으로 촬영했기에.. 말을 너무 두서없이하고 정보가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ㅠㅠ
요즘 말하는게 왜이렇게 어눌하고 어려운지 모르겠어요?
저는 평소 조금 독특하고 개성있어 보이는 패션을 좋아하는 편이예요~ 덩달아 화려한 걸 좋아합니다!?
그래서 그런지 특히 요 스트래치 엔젤스 파니니 백이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!
꾸안꾸느낌의 데일리룩부터 스포티한 에슬레져룩, 또 여성스러운 페미닌룩, 정장까지도 다 예쁘게 매치할 수 있고,
수납이 좋아 실용적으로 편안하게 들 수 있는 미니백이라서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잘 드실 수 있는 가방일 것 같아요❤️
그래서 오늘은 수많은 디자인의 파니니백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3가지 가방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렸습니다!
곧 있으면 개강 시즌이 돌아오는 만큼, 새 가방 찾으시는 분들께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준비해봤어요!
그럼 오늘 영상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!
오늘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!???


Hello, everyone. This is Luchina!
Today, I prepared my first bag recommendation video!☺️
I just shot it spontaneously. I don't know if I've been rambeling and if the information delivered properly.
I don't know why it's so hard to talk these days.
I usually like fashion that looks special and unique. I like fancy things, too!?
Maybe that's why I especially liked this Stretch Angel's Panini bag!
From the daily look to the sporty look, to the feminine look, to the suit, it's a mini bag
that you can carry comfortably because it's a good storage, so I think everyone can carry it well❤️
So today I introduced you my three favorite bags out of all the design panini bags!
As the school season is coming soon, I thought it would help those who are looking for new bags, so I prepared it!
I hope today's video was helpful to you, too!
Thank you for being with me today!
???



#가방추천 #스트레치엔젤스 #미니백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? 제품 정보/Product Information




#01.
STRETCH ANGELS PANINI Metal Logo Solid Bag (Red)
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 메탈 로고 솔리드 백 (레드)
₩125,000 / 12cm*21cm*7cm
http://bit.ly/2ToXPcb




Lookbook 1
? Dress / Secondvery 리본 플라워 셔링 원피스
http://bit.ly/38rXiup
? Necklace / Vintage Hollywood




Lookbook 2
? Outer / Lip Hop 렛츠라이더자켓 VER.2
http://bit.ly/2vJDZiX
? Top / Lip Hop 크로스업패드티
http://bit.ly/2PQyZjh
? Jeans / Secondvery 하이웨스트. 이지 부츠컷 데님 팬츠
http://bit.ly/2wsPVFM




#02.
STRETCH ANGELS Waffle PANINI Backpack (Silver)
스트레치 엔젤스 와플 파니니 백팩 (실버)
₩155,000 / 19.3cm*14.7cn*7cm
http://bit.ly/2InljZ2




Lookbook 3
? Training Top / Lip Hop 텐더폴리스후드SET
http://bit.ly/3ay2Jto
? Training Bottom / Lip Hop 텐더폴리스팬츠
http://bit.ly/2POGAim




Lookbook 4
? Top / Brandi – Imerry 라운드 퍼프 벌룬 소매 시보리 골지 니트 티셔츠
? Jeans / Jellpe 레귤러핏 연청 pants
http://bit.ly/38oRgL7




#03.
STRETCH ANGELS PANINI Waffle Bag (Light Pink)
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 와플 백 (라이트 핑크)
₩135,000 / 12cm*21cm*6.5cm
http://bit.ly/3crainc




LookBook 5
? Jacket / Sweet Glam 러브닝 트위드 자켓
http://bit.ly/2PQ4ZE9
? Skirt / Sweet Glam 러브닝 트위드 스커트
? Top / Chuu 어깨는 넓어지고 얼굴은 작아지고
http://bit.ly/3cyOzda




LookBook 6
? Outer / Lip Hop울박시레오파드가디건
http://bit.ly/39qYjEf
? Top / Chuu 어깨는 넓어지고 얼굴은 작아지고
http://bit.ly/3cyOzda
? Jeans / N.A (보세구입)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? Music/BGM




spring gang – Better Place (Instrumental Version)
https://www.epidemicsound.com/track/G...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이율 : 영상에서 낀 렌즈정보 알수있을까요?!!!?!??
진제이 : 가방들이 루치나님 덕봤네... 루치나님 이즈 뭔들,,, 새로운 스타일인 줄 전혀 모를정도로 완전 찰떡이에요!!❣
YB Lee : 오 루치나님 이런 영상두 넘 좋아요...!!! 루치나님 보면 패션이나 액세서리도 늘 스타일리시하셔서 궁금한거 많았는데 종종 이렇게 가방이랑 다른 아이템들이랑 소개해주시는 영상도 올려주시면 좋겠어요 :) 스트레치엔젤스 가방은 저는 처음 접했는데 첫번째꺼 넘 이뻐요!!! 근데 더 다양한 색상 있다고 쭉 나열해주셨는데, 다른컬러 가방 이미지들을 같이 화면에 띄워주시면 더 보기 편할거 같아서... 다음에 비슷한 영상 만드실때 참고하시라고 (부끄럽지만 감히...) 살짝 피드백 드려봅니다! 늘 좋은영상 감사해용 ♡
박지윤 : 오오 가방이 다 너무 이뻐요,,루치나님은 더 이쁘시고?
Maria Tsap : Great video ???❤
I liked the outfits and the bags so much especially the pink one ????
윤햇님 : 루치나님! 하나도 두서없지 않았어요~
오히려 편안하고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소개하는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당? 설명도 아주 잘했쥬?
이 브랜드는 첨 들어보는데 작은면서도 수납공간이 괜찮게 들어가는구나! 우리 아빠가 좋아할 수납력....?ㅋㅋㅋㅋㅋㅋ
백팩도 너무나 우리 엄마 스타일ㅋㅋㅋㄱ
포인트되는 가방 찾고있었는데 여기 한번 열심히 둘러봐야겠당ㅎㅎ
마지막 핑크색 가방도 넘 예쁘고 진짜 다 예쁘네ㅜㅜㅠ 딱 저런 컬러찾고있었거든! 사실 저런색 가방이 2개 있지만 디자인이 다르니까! 이렇게 또 소비를 합리화하고...ㅋㅋㅋ
아니 그나저나 KTX타고 가면서 봐도 패션이 너무나 루치나?
루챠만의 룩북도 넘 예뻐??
월급들어오면 진짜 구매해야겠당
넘 맘에 들어버림...❤
가방 되게 험하게 막 다루는데 스크래치가 잘 나는 타입인지 궁금합니당!!!
오늘 영상도 잘 보고가고 담 영상서 보아~???
s ay : 가방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안쪽에 수납 공간이 낙낙해서 꽤 많이 들어갈꺼같아요ㅎㅎ맨 뒤쪽 포켓은 버스카드 같은거 넣으면 딱 좋을꺼같은 :) 스트랩도 되게 도톰하고 두꺼워서 뭔가 크로스로 맬때 어깨 부분이 안정감있을꺼같은❣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에도 찰떡이고 블랙 라이더 자켓에 매도 진짜 잘 어울리네요ㅎㅎ블랙 레드는 참 조합이 좋은거같아요❤ 그리고 와플백은 뭔가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진찐 가방 자체가 뽀인트되는거같구❣ 핑크백은 봄에 매면 아주 샤랄라할꺼같은 예쁘고 화사한 색감이네용ㅎㅎ안 그래도 넣는것도 많은데 가방까지 무거우면 넘 힘든데 가볍다는 점도 넘 맘에 드는 :)
안고슴도치 : 대학원생은 책가방을 매고다녀야합니다 눙물 ㅠㅠㅠㅠㅠ
LUCY루씨 : 가방 너무 예쁘당~~
배경 바뀐 거 더 편안한 분위기고 너무 좋당ㅎㅎ?
수진 : 이제 졸업했지만 이런 가방도 이뻐서 사고 싶어지네요ㅋㅋㅋㅋ 저는 이번에 인생의마지막 졸업식이 취소되서 아쉬워요 ㅠ 이런 룩 영상도 가끔 올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♡

... 

#스포티한가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1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oodfoodnews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